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정보

방콕 핫 스팟인 킹파워 마하나콘 타워 전망대 스카이워크 후기 및 티켓 구매 요령

by 사브레 2022. 12. 2.
728x90


아마 최근에 생긴 방콕의 핫스팟을 꼽는다면 마하나콘 타워를 말해야합니다.
무엇보다 이곳의 전망대도 유명하지만 방콕 스탠다드라는 호텔이 요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거든요.

아마 포시즌 방콕과 방콕 스텐다드 두 곳이 가장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방콕 다녀오신 분들 다 거의 숙소는 이  두 곳으로 압축되더라구요.


그 방콕스텐다드가 있는 건물이 마하나콘 타워입니다. 면세점으로 유명한 킹파워소유라서 면세점도 함께 입점되어 있습니다.

일단 뭐 가서 대충 보셔야하니까 전체 분위기만 살짝 공유할께요. 

 

마하나콘 타워  1층의 입구입니다. 여기로 들어가서 티켓 구매하고 엘리베이터를 타면 됩니다.

 

여기도 에라완 동상이 있네요.

 

에라완은 신화에 나오는 코끼리 이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방콕 에라완사원에 가면 코끼리들이 엄청 많이 있죠. 

 

티켓 부스가 있는데 대부분 현장구매보다는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서 갑니다.

 

저는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했어요.

 

구내 내역은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마하나콘 전망대는 크게 두개로 구분되어 있어요. 실내와 옥상입니다.

전망대 가격이 실내만 이용하느냐 둘다 이용하느냐로 구분 됩니다.

 

마하나콘 티켓은 3가지입니다. 전망대, 전망대&루프탑, 스카이라이드. 

 

여기서 무조건 전망대&루프탑으로 가야합니다. 전망대만 보고오는 건 진짜 이곳의 30%만 보는겁니다.

스카이라이드는 1층에 위치한 VR존입니다. 뭐 특별해보이진 않아서 저는 패스.

 

 

일단 엘베로 가구요. 저는 QR이 있어서 바로 입장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장소

화려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정말 초고속으로 올라갑니다. 100초? 얼마 안걸립니다. 올라가는 도중에 멀티미디어로 멋진 도시풍경과 마하나콘 타워가 지어지는 모습등이 미디어 아트로 펼쳐집니다. 

 

순식간에 도착!!!

 

이런 스타일이 멋진 사진들을 찍을 수 있어요.

 

이날은 비가 온다고해서 루프탑을 못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왕 실망하며 내부를 보고 있었습니다. 비가오면 왜 오픈을 안하냐하면 번개가 칠 수 있어서 위험하다고 합니다. ㅠ.ㅠ

 

안타깝죠.

 

이때 티켓 정책은 아래와 같아요.

 

티켓 발급시 날씨로 인해 루프탑에 올라가지 못하는 경우 프론트에서 미리 알려줍니다.
이때 티켓 발급을 받지 않고 취소를 원하는 경우 취소가 가능하나 그대로 발급 받고 실내 전망대로 이동하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대신 루프탑에 이용이 불가능한 날 입장시 24시간안에 재방문 가능한 티켓을 발급해준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그 순간에 선택이 중요한것이죠. 그런데 여기까지 왔는데 돌아갈 수는 없잖아요. ㅠㅠ

 

대략적인 높이가 가늠이 되시나요?

 

그러던 중 갑자기 열린다고하네요!!! 

 

무브무브 무브!!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층 올라갑니다. 그러면 이런 나선게단이 있어요.

이곳에서 티켓 확인 후 올라갑니다.

 

여기서 스카워크를 할 수 있는 천신발 같은걸 줍니다. 이걸 신어야 유리글래스를 걸을 수 있어요.

 

 

후덜덜합니다. 

 

여기서 걷는겁니다.

 

건물 아래서 보면 이른 느낌인거죠.

 

여길 이렇게 걷습니다. 무서워요. ㄷㄷㄷ

 

하지만 다들 최선을 다해서 포즈를 잡고 사진을 찍습니다.

 

아찔하게 펼쳐지는 방콕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정말 멋진 순간이에요. 다들 해즐무렵에 와야한다고 하는데 너무 너무 사람이 많이 몰려서 해당 시간에는 사진 찍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이렇게 스카이워크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관객석? 같은 것도 있어요. 개방감은 진짜 최고입니다.

 

그리고 스카이 비치라고 음료파는 공간이 있어요. 여기서 차 한잔 해야죠.

대략의 가격입니다. 비싸긴 한데 뭐... 관광지니까요. 한잔 해야죠.

 

주문하는곳. 밤에 오면 주류 많이들 마시나봐요.

냉장고에 코코넛이 한가득 있네요.

 

간단히 음료수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자 그러면 티켓은 어떻게하면 되느냐....

 

 

보통 이렇게 3개의 상품을 여러 OTA들이 판매중입니다. 제가 한가지 실수를 한게 마하나콘 메모리 패키지를 선택했는데 이걸 3명을 선택해서 사진을 3번 찍었어요. ㅠㅠ 별로 필요 없었는데... 

 

그냥 사진을 찍고 싶으신 분들은 1개만 패키지로 하셔서 같이 찍고 나머지는 일반 입장권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동 한명 성인 2명 입장료입니다. 대충 이정도 금액이 나와요. 

 

 

똑같은 옵션으로 마하나콘 공심 홈페이지에서 하면 2022바트 나오네요. 40원 환율로 하면 8만800원정도 나옵니다. 그러니까 OTA가 조금 더 싼거죠. 

 

그리고 한가지 더 꿀팁은 방콕스탠다드 호텔에 투숙하면 투숙객에세 루프탑 전망대 출입증을 준다고 합니다. 티켓값만으로도 한 5만원돈 하니까 호텔비용 잘 참고하셔서 마하나콘 타워까지 올라가면 아주 좋겠죠?

 

뭐 이렇게 저렇게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마하나콘 정식 홈페이지

https://kingpowermahanakhon.co.th/

 

KING POWER MAHANAKHON - KING POWER MAHANAKHON

King Power Mahanakhon Building was conceived to reflect the ambition and excitement of one of the world’s most dynamic cities.

kingpowermahanakhon.co.th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