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위워크삼성점 해피아워 해외대표간식시리즈 포르투칼 에그타르와 모두의 마블!

by 사브레 2021. 6. 14.
728x90

 


그동안 진행된 위워크 삼성점의 혁신적인 이벤트! 전세계 여행을 하는 컨셉의 세계 음식 투어.

대단원의 마지막은 포르트칼 간식 에그타르트입니다.


대단원의 마지막이라서인지 정말 최대 인파였습니다. 게임룸 끝까지 지나갈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이번에는 줄을 섰는데도 못받았던 분들도 계실정도로 정말 많으셨거든요.

이렇게 에그타르트가 인기가 높다니! 놀라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바로 폴바셋의 에그타르트입니다. 맛있기로 유명하죠.


오늘도 에그타르트와 함께 비행기 티켓을 함께 받습니다. 위워크삼성에서 포루투칼로 날라가는 비행기네요.


지금까지 총 5개의 해외간식을 모두 받은 분들 중에서 비행기 티켓을 모두 모으셨다면! 곧바로 커뮤니티 데스크에서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모두의 마블 보드게임으로 교환해줍니다.


위워크삼성점의 핵심브레인 지아님께서 직접! 이 프로모션을 기획하신 분이 확인 후 나눠주십니다.

이렇게 저도 하나 챙겨받았어요~

블루마블인줄 알았는데 모두의 마블로 주시더라고요. 게임으로 여러번 했던 거라서 또 익숙하고 반갑기도 하고 그렇네요.

 


집에 가지고 와서 하는데... 정말 게임이 절대 안끝나는거 있죠. ㅋㅋㅋ
져주기도 힘들어서 중간에 포기했습니다. ^^;;;;

이번주에는 위워크삼성점 로또를 한다고 하니 또 행운을 빌어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