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위워크 삼성점 핫팩 배포 이벤트

by 사브레 2021. 1. 19.
728x90

날씨가 연일 춥다고 하니 위워크에서 멤버들에게 핫팩을 나눠주네요.

 

알람이 와서 메인 라운지로 내려가 봅니다.

 

삼성점 지하 1층에 비치해둔 핫팩 배포 이벤트 테이블

히트템 핫팩이라는 제품이네요. 느낌은 유니클로의 히트택도 색각나네요. ㅎㅎ 

 

한 사람당 하나씩 가져가야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후끈하지 않나요? 

벽날로 앞에서 불멍 때리면서 따뜻하게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추운 날씨에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위워크 서프라이즈 이벤트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 이벤트만 진행중인데 이렇게 작지만 깜짝 이벤트로 멤버들에게 진행되는 이벤트가 주는 소소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정상적인 이벤트들이 열렸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최근 확진자 수가 계속 떨어지는 걸 보니까 다음 주 정도면 거리두기 단계가 조금 내려가지 않을까 기대도 해보게 됩니다.

 

날씨도 오늘 엄청 추운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요. 꽁꽁 싸매고 다니세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