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정보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 식음료 할인 이벤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망고 케이크 교환 후기

by 사브레 2023. 6. 19.
728x90

 

이제는 얼마 남지 않은 메리어트 본보디 더 클래식 식음료할인 이벤트를 위해서 판교 메리어트를 선택했습니다.

 

https://www.marriott.co.kr/credit-cards/shinhan-special-offer.mi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레스토랑 & 바 프로모션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의 레스토랑 & 바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로 다이닝을 즐기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www.marriott.co.kr

참여 업장 확인해보세요.

 

판교 메리어트의 케이크는 2가지가 있네요.

 

저는 2주전에 전화로 주문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야합니다. 바로 픽업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실물은 이렇습니다.

 

가격은 무려 58000원.

 

천원만 더 결제하면 커피 한잔과 함께 포장해줍니다. 저는 생크림 케이크를 선택했어요.

 

박스 상자가 상당히 큽니다!

짠!!!

 

맛있어 보이죠!

 

그런데 많이 달지는 않더라구요. 생망고라서 그런지 아주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슴슴하니 건강한 케이크 느낌?입니다. 강추는 아니고 그냥 천원에  망고케이크 드실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망고양이 상당합니다. 좀 더 달았으면.... 아쉬움은 남구요.

 

그리고 초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생일자 분들께는 꼭 촛불 준비하셔야합니다.

 

이제 10일정도 남았네요. 메리어트 더 클래식 홀더 분들 놓치지 마시길요!

7월까지는 6월 50만원 실적 채우면 사용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