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위워크삼성점 HAPPY HOUR | 편의점 어택 #3 만두

by 사브레 2021. 5. 3.
728x90

매주 금요일은 행복한 해피아워시간이 위워크삼성점에 찾아옵니다.

 

이제는 어느정도 패턴이 자리를 잡혀서 이번 주에는 뭘 할까? 기대도 되네요.

지난 주의 핫바에 이어서 오늘은 만두네요!

 

서둘러 내려가 봅니다.

 

오늘은 줄이 길지 않고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반가운 안내판에 만두 그림이 있네요.

 

아직으 ㄴ여유가 있게 남아있는 만두들!

 

샤오롱바오 새우 만두이네요! 이건 CU편의점에서 판다고 합니다.

 

샤오롱바오는 주로 돼지고기인데 신기하게 새우로 만둔 것은 처음 봅니다.

 

맛있게 먹을께요! 다음 주 편의점 어택이 기대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