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위워크삼성점 어린이날 기념:추억의꽝없는종이뽑기!

by 사브레 2021. 5. 4.
728x90

오늘은 위워크삼성점이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추억의꽝없는종이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오후 2시네요. 이벤트참석버튼 클릭하고 1시간동안만 열리는 삼성 문방구!로 내려가봅니다.

매번 이렇게 이미지도 만들어서 정성껏 준비해주시는 위워크CM분들 대단하십니다. (지아님이 대단하신건가...)

 

우와... 벌써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우리의 지아CM께서는 핸드폰 시계를 보며 카운트다운중이십니다. 

 

정확히 딱 2시가 되자 문방구오픈을 개시하면서 줄이 촤라락 세워집니다.

 

이제 곧 제 차례이네요.

 

저희 올해의 운은 여기서 다 사용하느냐....

뽑기판에서 하나를 선택해봅니다. 총 100개중에 하나를 골라야합니다.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5등 당첨... 당첨 맞는거겠죠? 

 

5등은 장남감 1개와 불량식품중 1개를 고를 수 있습니다.

 

 

장난감류

 

간식류.

 

이게 뭐라고 엄청 고민하게 되는거 있죠. 한개씩 밖에 못고르니까 더 그렇더라고요. 그리고 평소에는 쳐다도 안보는 애들인데 이상하게 고르라고 하니까 다 갖고 싶은 이상한 심리...

 

다마고찌가 있었는데 아쉽게 앞에 뽑아가신 분들이 다 가져가셨습니다. ㅠ.ㅠ

 

그래서 고뇌와 고뇌를 하여...

 

요요와 라볶이를 택했습니다. ㅎㅎ 집에 가져가서 우리집 어린이에게 줘야겠네요.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신 삼성점CM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