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WeWork Listing Day Celebration! 위워크 NYSE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by 사브레 2021. 10. 22.
728x90

위워크가 NYSE 뉴욕증권거래소에 공식 상장을 했습니다. 현재 날짜로 2021년 10월 21에 상장을 했네요. 

뉴욕증건궈래소에 붙은 초대형 배너!


위워크 코리아와는 제가 4년정도 인연이 이어지고 있으니 이정도면 어느정도 상장에 0.00001%는 기여를 했겠죠? 

작년경에 IPO실패하고 거의 망하는거 아니냐는 분위기였는데 어지저찌 잘 꾸려서 성공적으로 상장을 했네요.

 

입주사 입장에서는 그래도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기업이 잘되는 것은 좋은 것이겠죠. 진심으로 축하하고 응원합니다.

상장 기념이라고 위워크 삼성점에서는  샌드위치 박스를 오늘 나눠줬어요. 지아님 이하 CM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코로나 4단계 격상이후 간만에 이벤트라서 반가운 마음에 받아왔습니다.

포장도 참 이쁘네요.


열어보니 크로아상 샌드위치네요. 타르타르 소스 같은데 완전 개꿀맛이었습니다.

상장 축하드리고 더욱 성장해서 입주사들 잘 챙겨주세요!!

 

위워크 삼성점은 현재 할로윈 모드입니다. 지하 1층에 할로윈 장식이 되어 있어요.

 

하지만 하나도 안무섭다는거!!!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