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위워크삼성점:앵언니의 스낵카트

by 사브레 2022. 4. 11.
728x90


오랜만에 위워크 삼성점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계속 외근과 출장이라 아쉬웠는데 오늘 간만에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바로 앵언니의 스낵카트!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오늘의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줄 서있네요.


퀴즈를 맞추면 원하는 과자를 고를 수 있거나 그냥 카트에 있는 것들 중 하나를 가져가거나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위에 있는 것은 퀴즈 도전자에게 선택권이 있는 간식들, 아래는 그냥 가져갈 수 있는 간식이었습니다.

 

이상하게 카트에 있는 걸 다 먹고싶어지는 이 마음.

평상시에 잘 먹지도 않는데 말이죠.

퀴즈는 아주 간단하지만 어렵더라구요.

저기 노란 스틱을 뒤집으면 구슬이 돌아가는데 맨 아래까지 도달하기 전까지 퀴즈를 맞추는 것이었어요.

 

질문은...

 

남성복 브랜드 3개!

소고기가 들어간 음식 3개!

이런 식의 퀴즈인데 시간에 쫒기니까 마음이 급해지면서 생각이 하얗게 바뀌는 ㅋㅋㅋ

 

저는 다행히도 항공사이름 3개로 너무 쉽게 나와서 아주 쉽게 맞출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른 마카로니 뻥튀기 겟!

 

아무리 먹어도 먹는데 소모되는 에너지가 이걸 먹어서 섭취되는 에너지보다 많아서 계속 먹게되면 결국 죽음에 이르른다는 무서운 과자죠! 

 

아무튼 즐거운 이벤트 감사합니다. 삼성점 CM여러분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