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새로운 멤버쉽 서비스 미리 보기 위워크 에드온 서비스(Wework Add-on Service)

by 사브레 2022. 2. 15.
728x90



위워크에서 입주해 있는지 햇수로 4년째입니다. 

입주 초부터 저는 몇가지 불만이 있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데스크사이즈와 의자였어요.

크기가 좀 애매해서 듀얼 모니터를 놓으면 상당히 좁습니다. 일반적으로 1200짜리를 쓰는 것 같더라구요.

최소 1400짜리 사이즈는 되야 좀 여유로운데 좀 타이트합니다.

그런데 작년 말에 위워크 역삼점을 잠깐 방문했는데 이런 안내 팝업 이미지가 있더라구요.


해당 내용을 CM분들에게 문의하니 아직 출시는 안됐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오.. 내 사무실이 저러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데 해당 제품이 서울 스퀘어점을 방문했더니 테스트 존으로 설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가볍게 구경해볼까요?

 

13층 메인라운지 구석에 이렇게 체험 공간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오오오

 

뭔가 느낌이 오시나요? 바로... 데스크 높낮이가 조절이 됩니다.

 

우측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높이를 최대로 올려봤습니다.

서서갈비처럼 서서 밥도 먹고 일도 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전원 코드도 정리가 잘 될 수 있고 멀티탭 같은 걸 넣어서 깔끔하게 선정리도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듀얼모니터 암이 설치되어 있어서 노트북을 사용할 경우 최대 트리플 모니터로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제가 의자가 참 아쉬웠었는데 여기에 또 장점이 있네요.

 

허리 받침대와 헤드레스트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겉옷을 걸 수 있는 걸개까지...

 

이런 서비스를 받으려면 얼마일지는 모르겠는데 가격만 괜찮으면 에드온 서비스로 신청해서 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네요.

 

위워크의 새로운 시도를 응원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