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워워크 삼성2호점] 위워크 삼성2호점 4주년 기념 행사 후기(Wework Samsung2)

by 사브레 2023. 1. 6.
728x90

제가 삼성2호점에 입주한지 반년정도 되었네요.

어제는 삼성 2호점의 4번째 생일이어서 생일 파티가 있었습니다.

예전의 풍요로움은 사라졌지만(위워크 대표 바뀌고 나서는 전체적으로 파티분위기가 절약형으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CM분들의 노력으로 즐거운 파티가 되었습니다.
특히 세희CM님이 각고어 노력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총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12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벤트 경품추첨 쿠폰을 배포했고 그걸 한번에 모아서 추첨을 했어요.

일단 추첨함 쏙

아침부터 10층 메인 라운지에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가 열렸습니다.

책을 나눠주던 분이 계셨는데 황유나작가님이라고 하네요. 예쁜 포장과 함께 해시테그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내일, 내가 다시 좋아지고 싶어 서적

선물을 받았는데 책과 탁상달력, 그리고 커피+쿠키가 담긴 상자입니다. 포장이 너무 예뻐서 버리진 못하겠어요.
쿠키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황유나 작가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제가 홍보도 해드릴게요. 성공하시길요!

낮에 이렇게 입주사들의 팝업스토어들이 있었습니다.

오후 4시부터는 드디어 행사 준비가 마무리되고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준비된 음식들을 즐기며 파티 시작!

시작과 동시에 순식간에 모든 음식은 증발! ㅋㅋㅋ 완전 빛의 속도로 순삭.
맥주탭이 열리는 시간이라 다들 맥주와 함께 나초, 간단한 음료를 함께 즐겼습니다.


첫 번째 행사는 빙고 게임이었습니다. 3빙고는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끝나서 좋긴 하더라구요. 운이죠. 이것도 ㅎㅎㅎ

두 번째 행사는 시상식이었습니다. 다양한 입주사들을 대상으로한 선물 증정과 상장이 증정됐어요.

마지막으로는 대망의 추첨!!

커피머신, 정관장, 로지텍키보드, 삼성공기청정기 이렇게 4가지 선물이 제공 됐는데요.


그중에 제가 당당히 공기청정기 당첨!!!

저 뽑아주신 정연님께 개인적으로 감사를 드리며.... 또 MC로 활약하신 세희님과 성은님 모두 고생 하셨습니다.

삼성2호점 CM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