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정보

코엑스 파르나스몰 GS25주관 와인장터 파격 이벤트

by 사브레 2021. 2. 1.
728x90

오늘 코엑스몰을 지나다보니 파르나스몰에서 GS25와인 파격행사가 크게 진행중이네요. 대략 중간 커피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와인 구매시 GS포인트 적립은되는데 통신사할인은 안된다고 합니다.

 

와인 잘몰라서 싼건지는 모르겠으나 혹시 몰라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공유해봅니다.

리스트중에는 CU와인 대란에 씨가 말랐던 킴 크로포드 쇼비뇽블랑이 있네요. 지난 번 CU행사는 2만몇백원이었어서 완전 매진됐던데 그래도 조금 더 비싸지만 저렴하다고 하네요. 사진보다 훨씬 세일 와인이 많습니다. 그리고 덕혼 디코이 레드가 엄청 저렴하다고 합니다. 저는 잘 모르는데 이걸 본 분들이 이게 제일 득템 아이템이라고 하시네요.

 

행사 기간은 금주 목요일까지 입니다.

 

사진은 몇 장 안찍었지만 와인종류는 꽤 많았습니다.

 

머지포인트 같은걸로 사면 괜찮지 않을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