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다음(Daum) 메인페이지에 Featured!

by 사브레 2021. 1. 8.
728x90

살다보니 이런날이 다 있네요.

 

갑자기 블로그 방문자수가 미친듯이 올라가서 왜이러지? 하고 보니까 고피자 후기 조회수가 엄청나게 올라가더라구요.

 

이게 뭐지? 하고 URL의 대부분을 보니....

 

 

 

다음(Daum)이네요.

 

헉... 하고 다음 홈페이지에 가보니... 

 

메인에 걸렸네요.

 

 

메인페이지 여행맛집에 붙었습니다. 사진도 제일 크게 붙었네요.

 

여행 맛집에 고피자 구매 후기로 올라왔습니다.

 

정말 18년동안 네이버 블로그 열심히 해도 한번도 메인 간적이 었는데 여기는 2주만에 메인에 올라갔네요. 감개무량합니다. 네이버 나빠요. ㅠ.ㅠ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는데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블로그 할께요. ㅠ.ㅠ 다음카카오님께서 아주 동기부여 확실하게 해주시네요.

 

고피자 사랑합니다. 대박 기원합니다! 우리함께 성장해가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