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위워크 삼성점 Monday funday : 건강한 요거트

by 사브레 2021. 5. 20.
728x90

금주의 위워크 삼성점의 행복한 월요일 이벤트는 바로 맛있고 건강한 요거트인 요거톡이네요.

 

오늘은 천천히 내려갔더니 줄은 하나도 없고 그냥 몇개만 남아 있었습니다. 조금만 늦게 갔어도 못받을뻔 했네요.

맛은 두가지가 있어서 저는 그레놀라를 골랐어요.

자세히 보니 초코 그래놀라네요.  풀무원에서 협찬을 하신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따로 스푼이 없어서 밖에서 무심결이 뜯으면 답 안나올꺼 같은 단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