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방문기

마블매니아2021 스타필드 코엑스 팝업스토어&쉐이크쉑 오픈 정보

by 사브레 2021. 5. 7.
728x90


오늘 출근길에 보니 마블 매니아라는 이벤트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하는 배너가 보입니다.

그래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하는 메가박스 앞으로 가봅니다.

마블 매니아 팝업스토어 : 2021년 5월7일부터 5월 21일까지 2주간 wlsgod

 

스타필드 홈페이지 올라온 안내문

 

메가박스 앞의 행사장에 가보니 아직 오픈전이라 천막들이 덮혀져 있네요.

 

매장내 이벤트로 만원 이상 구매시 배지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왠지 이런게 더 탐이 나는...

 


이렇게 멋진 피규어들도 있고요. 엔드게임, 인피니티워때의 커스튬들이네요.

 

대형 헐크도 있고(이건 여러 군데에서 돌려쓰기로 하는 것 같아요. 여러번 봤음)

중간중간 페인트칠도 벗겨진걸로 봐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키링과 다양한 악세사리들

 

 

매장 전경

 

토르의 뮬리뉴. 이제는 캡틴과 더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죠.

 

반팔 티셔스 가격도 살짝 보고 가시죠.

 

와칸다포에버. ㅠ.ㅠ

원 커스튬은 눈이 안보이는데 좀 허술하죠. ㅠㅠ 그래서 더 슬픕니다.

 

아이언맨 뒷 모습. 이 수트 아이언맨 3에 나온거 같은데 확실하진 않습니다

 

스파이더맨 관련 피겨들과 상품들

 

키보드 악세사리도 있네요. 오른쪽의 캡틴 방패는 뭘까요. 무선 충전기 같기도 하고...


다양한 키링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코엑스몰 주말에 놀러가실 분들 가셔서 구경하시구요. 

 

그리고 쉐이크쉑이 코엑스몰에 들어오네요. 

 


위치는 메가박스 코엑스몰 기존의 버거킹 자리입니다.
쉐이크쉑 비싸기만하고 맛은 그냥 그런데 아쉽네요. 요즘 에그드롭도 거의 사람 없던데요. 

일단 인기가 예전보다는 못하지만 계속 확장은 해 나가는 것 같습니다.

마블 팝업스토어는 시간내서 올정도로 규모가 크고 그렇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마블 팬분들이시라면 코엑스몰에 오셨을 때 잠깐 들려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 마블 매니아 팝업스토어 코엑스몰 오픈 및 쉐이크쉑 오픈예정 소식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