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Gear Up!)/전자, IT기기,소프트웨어

디즈니플러스 PC용 어플리케이션 재생 불가 문제

by 사브레 2021. 11. 15.
728x90


현재 디즈니플러스를 이용중인데요.

PC 브라우저와 모바일앱에서는 잘 재생이 되는데 PC용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재생이 잘 안되고 있습니다.

영상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와 함께 재생이 아무것도 안되네요.

'죄송하지만 요청하신 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 서비스팀으로 문의하세요.(오류코드39)'

또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계속 나옵니다.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 3번정도 채팅과 전화로 대화를 했는데 아래같이 답변을 받았어요.

 

1. 디즈니플러스앱 삭제 후 재부팅 한 다음에 재설치

2. 마이크로소프트측에 문의

3. 와이파이 중계기 문제 일 수 있으니 중계기나 증폭기 재부팅 후 재 실행

 

1번대로 일단 여러번도 해보고 뭐 자기네 문제가 아니라고 결론내고 이유는 모르겠다고 하네요. 

 

오픈 초반이라서 생기는 이슈같은데 일단 좀 더 있어봐야할꺼 같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계속 시도해봐도 안되는건 PC용 App은 완전 버린 것 같아요. 그냥 크롬으로 봐야할 것 같습니다.

 

상담사분들하고 이야기해봐도 정확히 뭐가 뭔지도 잘 모르는 것 같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될꺼라고 생각하고.... 기다려보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