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아듀 2021년 위워크 삼성점 이벤트 당첨!: 조니워커(Johnie walker) 리미티드 에디션 화이트 워커(White Walker) 소개

by 사브레 2021. 12. 31.
728x90

올해의 마지막 포스팅은 위워크 삼성점 이벤트에 당첨된 소식으로 마무리할까합니다.

한해동안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신 많은 분들, 이웃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별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위워크 삼성점에서 주최한 올 한해동안 있던 일들 중에 기억나는 것을 보내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제가 고심해서 응모를 했는데요.

 

 


떡하니 당첨이 됐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작성해서 보낸 보람이 있네요! 위의 9명중 한명이 저입니다. 누군지 모르시겠죠!!!

 


랜덤으로 제공된 술들 중에는 저는 조니워커 화이트 에디션이 전달 됐어요.

처음 보는 제품이실꺼 같아서 간단히 소개도 해볼까 합니다.

왕좌의 게임에 나오는 화이트워커를 형상화한 이 조니워커는 드라마에 나오는 케릭터에 최대한 충실한 표현을 한 것이 특징입니다.


극중 나오는 화이트워커의 눈동자가 파란색이라서 조니 워커 캐릭터의 눈도 파란색으로 표현했구요.

보통 40도의 알코올 도수를 1개의 왕좌를 7개의 나라에서 차지하기 위해 싸운다고 해서 41.7도로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병 전체가 차갑게 느껴질 정도로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병의 옆면이구요. 여기에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따 그건 소개할께요.

하단에 보면 조니워커 본연의 색을 볼 수 있습니다.

 


GOT(Game of Thrones)의 로고가 병뚜겅에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상자 뒤에보면 1.5도시까지 차갑게 해서 마시면 더 맛있는 조니워커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Freeze the bottle for an unexpected icy reveal." 이라고 써 있죠.
병을 얼리면, 차갑게 하면 뭔가 히든 메시지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곧바로 쿨링!!!
아이스버켓으로 위스키 쿨링은 처음 해보네요.


그리니 서서히 나타나는 글씨!

 


바로 윈터 이스 히어... 겨울이 여기에... 있다고 하네요. 

한정판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병인 것 같고 이건 관상용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조니워커의 다양한 에디션들을 모으는 분들이 많던데 저도 에쁜 디자인들을 몇개 모아봘까 합니다.

위워크 CM분들께 감사드리면서 2021년이여 아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