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위워크삼성점 Monday Funday : 마리가 소고기 마끼

by 사브레 2021. 12. 21.
728x90

 


매주 월요일마다 찾아오는 즐거운 시간.


이번 주에는 소고기 마끼네요.  지난 주의 게딱지 간장밥이 너무 임팩트가 커서 금주에도 정말 많은 기대가 되는 마끼였어요.


마리가 소고기 마끼라는 검색어로는 검색되진 않지만 두근두근.

 

(업데이트 : 다시 찾아보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지하 1층에 있는 '구이로마리가'라는 곳의 마끼이네요.)

구이로마리가 업체 제공 사진(출처 네이버 지도)
마끼가 아주 실해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줄을 서 계시네요. 빨리 빨리 받고 우리 흩어집시다. ^^;;;
그 와중에 크리스마스 트리 예쁘네요. 

 

마치 꽃다발처럼 마끼들이 말려 있네요.

 


꽃다발을 아니 밥다발을 받았습니다.

 

구성이 알찹니다. 브로컬리, 화이트브로컬리, 소고기, 당근, 계란 등 아주 건강하게 맛있는 마끼입니다.

작지만 강력한 힘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포장도 기가막힌 아이디어더라구요. 마끼를 어떻게 포장해서 줄까 궁금했었거든요.

오늘도 잘 먹었어요! 다음 주도 기대하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