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호텔라운지해피아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2021.10월

by 사브레 2022. 1. 25.
728x90

코너스위트에 투숙하면서 이틀동안 즐겼던 해피아워입니다.

 

투숙시점이 할로윈 데이라서 할로윈 장식과 키즈 코너에 간식들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콜드컷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1층 로비라운지에서 하는 원더아워랑 비슷한 구성입니다.

 

여기부터는 주류, 음료입니다.

산펠리그노가 있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맥주도 다 국산맥주라 좀 아쉽지만 호가든으로 대충 때워봅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보다는 스피릿 라인업이 약하긴 하지만 잭다니엘과 캐내디안클럽(CC)가 있는 게 특징이네요. 진저에일로 위스키샤워 만들어 먹기 좋은 조니워커 레드(블랙이 더 낫긴한데)와 CC를 활용해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저렴이 라인업들입니다.

어쨋든 보드카, 진, 버번, 스카치, 보드카... 있을 것은 얼추 다 있네요.

그러고보니 와인과 스파클링을 못찍었네요. 죄송합니다;;;(블로거로써 자질이... ㅠ.ㅠ)

 

 

상당히 괜찮았던 훈제 연어. 

 

 

여기부터는 다른 날입니다.

 

상당히 괜찮았던 LA갈비

 

떡볶이가 나와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겹치는 음식들은 제외하고 찍었습니다. 거의 비슷한 구성입니다.

 

라운지에 아이가 출입이가능해서  엄청 큰 장점이 있었구요. 어린이 클럽라운지 이용요금은 4만원이었습니다. 지금은 또 어떤지 모르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