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호텔라운지해피아워

쉐라톤 그랜드 송도 해피아워 2022.1.29

by 사브레 2022. 1. 29.
728x90

조금 전 다녀온 쉐라톤 그랜드 송도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시작합니다.

2022년 새해 명절 전이라 투숙객이 엄청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2부제로 2층 미야비에서 진행됐고 아이가 있어서 저는 To-Go로 이용했습니다.
1부는 오후 5시부터 6시 30분, 2부는 저녁7시부터 8시 30분까지 가능했습니다. 1시간 30분씩이네요. JW메리어트 서울보다는 낫습니다... ㅎㅎ


가장먼저 샐러드 코너

훈제연어 오늘 상태 좋았습니다.

스피릿은 너무 약하네요. 흔한 스카치 하나도 없네요. ㅠ.ㅠ

생맥주는 카스!

송도 막걸리를 제공하네요. 분위기도 신경써서 셋팅한 것 같아서 좋습니다.

사진이 좀 많이 안좋긴 한데.... 그래도 핫푸드 소개 갑니다.

분모자 떡볶이와 닭갈비. 떡볶이는 좀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조금 이상했고 닭갈비는 아주 괜찮았습니다.

연어구이와 치킨 가라아게. 치킨 순살 튀김은 항상 있는 메뉴 같습니다.

모듬전. 여기서 김치전이 맛나네요.

늘 있는 김밥인데 오늘 유독 괜찮네요.

구정 명절이라서 그런지 한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엘리트 티어로 오다보니 당연히 즐기는 해피아워지만 오늘은 유독 괜찮았어요. 맛있게 너무 잘 먹었습니다.


아쉬우니까 22층 클럽라운지 야간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멋진 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날이 곧 오겠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