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글로벌호텔정보

목시 서울, 명동(Moxy hotel, Seoul )의 스나(SNA) 요청 가능 룸 정보

by 사브레 2022. 11. 22.
728x90

목시 오픈이 11월 25일인 이번주 금요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르메르디앙  명동과 같은 건물이라서 고민을 살짝 했는데 일단 오픈 패키지로 목시를 선택했습니다. 르메르디앙 가격이 좀 많이 높더라구요. 나중에거긴 가보고요.

 

일단 제가 예약한 패키지입니다.

상위티어에게 제공되는 베니핏과는 별도로 Grab&Go 식음료 2만원도 있고 리퀴드 디너 2인, 웰컴 칵테일도 있으니까 뭐 저녁은 주변 명동상권에서 해결하면 될 것 같아서 한번 골라봤습니다.

리퀴드 디너는 별거 없고 목시 바에서 2잔 위스키하이볼가 쁘띠 플레이트(핑거푸드 정도 나오겠네요)제공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래이 구스 보드카 미니어처 준다고 하네요.

 

예약을 하고나서 제가 올해 남은 1장의 SNA(스윗나잇어워드)를 써볼까해서 둘러보고 있습니다.

먼저 현재 홈페이지에서 제공중인 목시 룸타입입니다. 막시라는 스위트룸 하나 보이네요(왠지 이거 한두개 밖에 없을 것 같음...)

 

그리고 SNA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방을 확인해봤습니다.

 

그나마도 이미지도 안보입니다. 아직 룸이 공개도 안되서 그런 것 같구요. 여러분 사진 깨진게 아니라 실제 홈페이지에서 이렇게 보입니다.

 

현재 가능한 SNA사용처는 실제 스위트룸도 아니고 게스트룸 4 트윈배드와 같은 2층침대방, 또는 퀸&싱글 게스트룸, 더블 2베드룸과 같은 룸타입만 바꿀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아요.

 

제가 티타늄등급이라 저정도는 그냥도 해줄 것 같긴 한데... 불안해서 일단 스나는 써 놨습니다.

 

일단 여기서 알수있는 것은 목시의 SNA가능룸은 스위트룸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만약 SNA업글 안되고 룸도 예약한 기본방인 퀸베드룸으로 확정된다면 저는 일단 취소할 생각입니다.

 

예약하실때 참고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