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오늘의 위워크 삼성점 TGIM

by 사브레 2021. 3. 8.
728x90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진행되는 행복한 TGIM시간. (코로나때문에 요즘은 매주 진행되는 건 아니지만...)

 

오늘은 맛있게 생긴 모닝 쿠키네요!  위워크에 삼성점에 새로 온 CM(커뮤니티 매니저)분들과 인사도 하는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해당 간식은 위워크측에서 준비를 해서 입주사분들에게 인사를 하면서 나눠주는 이벤트입니다.

 

제가 있는 곳이 코워킹스페이스라서 저는 입주사이고 새로 멤버가 오신 분들은 제 회사가 아니라 코워킹스페이스 관리자인 위워크 직원(CM)들입니다. (티스토리 이웃분들이 오해를 하셔서 설명을 추가합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 봤던 Cre8Cookies이네요. 포장이 과할정도로 셔리셔리 합니다. ㅎㅎㅎ 고급져보입니다.

 

집나갔던 태형님부터 새로오신 2명의 CM분들 앞으로 잘 부탁합니다!

 

모두 해피 먼데이 되시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