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Gear Up!)/음식제품

커도 심하게 큰 GS25 고등급식 자이언트 함박스파게티 구매 후기

by 사브레 2021. 8. 16.
728x90

지난 번 고등급식 왕돈까스 김밥 후기에 이어 오늘은 자이언트 함박스테이크를 구매해봤습니다.

고등급식 왕돈까스김밥 후기

정말 도시락통 크기부터 다릅니다. 함박도 엄청크지만 옆에 스파게티도 정말 양이 많습니다.
5,900원으로 아마 편의점 도시락들 중에는 비싼 쪽에 속하겠죠. 더 고급 도시락들도 있기는 한데 상시판매하는 도시락 중에서는 매우 높은 단가입니다. 칼로리는 798kcal이네요.
빅맥세트가 902~1051kcal라고 하니까 생각보다는 적게 나가는 칼로리입니다.

종이 부분을 제거했습니다. 이제야 온전한 모습이네요.
커다란 피클 한개가 통으로 들어 있습니다. 반씩 잘라져 있고 위에 매쉬드 포테이토도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때에는 이렇게 가운데 부분을 제거하고 돌리는 것이 좋겠죠.

 

함박 스테이크 쪽에는 순살치킨 2조각과 브로컬리, 토마토 등 나름 영양분을 갖추려고 노력했다고 생각합니다.

 

밝은 곳에서 제대로 본 샷!

 

스파게티를 비벼보니 소스가 부족할 줄 알았는데 괜찮았어요. 맛도 생각보다, 기대한 것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함께 있는 소세지도 먹을만 했어요.

 

함박을 잘라보니 단면이 이렇네요. 그리고 중간쯤에는 살짝 공기층이 있는 것처럼 속이 살짝 떠 있었습니다.
워낙 크기가 크다보니까 중간 부분이 뜬것 같은데 그렇다고 양이 절대, 절대 적지 않습니다.

함박의 맛은 그냥 뭐 평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취식을 해본 느낌은 가성비라기보다는 제대로 된 한 끼를 먹을 수 있다는 느낌이구요. 맛도 나쁘진 않지만 6000원이라는 금액대라면 실제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비용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점에서는 가성비는 떨어진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U플러스 VIP할인과 팝플러스(월 15회 간편식 할인 유료서비스) 할인으로 4,13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할인된 금액으로 먹기에는 아주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자주는 아니고, 정말 배고프고 급할 때 이게 있다면 한달에 한번정도쯤은 먹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박보다는 스파게티가 너무 괜찮았거든요. 

구매하시려고 했던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고등급식 자이언트 함박스파게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