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Gear Up!)/음식제품

고등급식의 혁명 김민지영양사XGS25의 고등급식 왕돈까스 김밥 후기

by 사브레 2021. 8. 6.
728x90


학교 급식계의 파란을 일으켰던 김민지 영양사의 GS25콜라보 작품인 고등급식 도시락이 출시가 됐습니다.

요즘 거의 매일 사무실에서 끼니해결하다보니 편의점 신선제품들을 많이 섭취하게 되는데요.

세경고의 유명했던  홍게짬뽕 급식 사진이죠. 사진 : TVN 유키즈!


세경고등학교의 황제급식으로 유명했던 김민지 영양사님이 GS본사 영양사로 전격 스카웃되면서 이렇게 사내기업인 GS25에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네요.

오늘은 맛보기로 왕돈까스 김밥을 선택해봤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니 김밥에 들어가는 속재료가 단촐합니다. 돈까스와 양배추, 절임재료들만 들어갔네요.
과연 맛도 그래봐야 편의점 김밥 맛일까요?

개봉해봅니다.

총 8피스이네요. 별도의 꼬다리는 없습니다.

옆 단면입니다. 돈까스가 정말 크게 들어있네요.

맛을 보니 확실히 돈까스 맛이 강하게 납니다. 고기가 씹히는 맛도 있고요.
양배추 절임으로 들어 있어서 기존의 편의점 김밥맛은 좀 덜 나는 것 같긴 합니다. 마지막 한 조각 먹을 때는 살짝 그 돈까스 기름 쩐내 같은거 있죠.
그런 맛이 나긴 했는데 나쁘진 않았습니다.

가격이 2500원이였는데 뭐 통신사 할인에 머지포인트와 이것 저것 할인 붙여서 사니까 저렴하게 사긴 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재구매를 할 의사가 있느냐? 라고 할때에는 2500원짜리 편의점 김밥을 먹는 것 보다는 가까운 김밥해븐을 이용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네요. 맛없지는 않지만 편의점 김밥의 한계를 넘어서진 못하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아무리 좋은 재료로 만들더라도 김은 시간이 지날 수 록 눅눅해질 수 밖에 없고, 밥도 질어질 수 있기 때문에 큰기대는 하지 않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나오는 이런 편의점 음식들이 밥만 많고 속재료는 적었던 시절보다는 확실히 좋아지고 있구나라고는 느꼈습니다.

다른 고등급식 메뉴들도 있긴 하던데 가격이 5900원정도로 상당히 높습니다. 솔직히 돈을 아낀다는 관점으로 접근하기보다는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을 먹고 싶다라고 한다면 선택하는 것일텐데요.
제 값 다주고 먹기엔 너무나 선택지가 많아서 과연 좋은 성과를 거둘지는 모르겠네요.

간단한 취식기를 마칩니다.

+++

이 후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은 개인구매후기임을 밝힙니다. 지원을 받지 않은 후기에는 업체 홈페이지 링크나 자세한 제품소개 등은 하지 않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