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글로벌호텔정보

레이디베스트카드 페어몬트 앰버서더 아트리움 신규 호텔 라운지 서비스 개시

by 사브레 2021. 11. 23.
728x90
반응형


레이디베스트카드 페어몬트 앰버서더 아트리움 신규 호텔 라운지 서비스 개시


혜자 중의 혜자 카드라고 불리우는 신한카드 더 레이디 베스트(The Lady Best)카드의 서비스 중 특급호텔 라운지 무료음료 제공 서비스가 변경되었습니다. 오늘 신한카드에서 문자가 도착했네요.

쉐라톤 디큐브가 폐업(ㅠ.ㅠ)을 하는 바람에 새로운 신규 호텔을 섭외 했네요. 올해에 너무나 많은 호텔들이 사라지고 있어서 너무나 


바로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의 1층 아트리움 라운지입니다.

신한카드 서비스 변경 안내 문자


시작일은 오늘 11월 23일부터입니다.

■ 신규 안내
- 대상 매장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더 아트리움 라운지 1층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 제공 음료 : 커피, Tea, 전통차, 주스(오렌지, 자몽주스에 한함), 국산맥주, 프리미엄 소다 중 택 1

맥주까지 되니까 좋네요.

 

페어몬트 앰버서더 더 아트리움의 분위기 살짝 볼까요?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좋죠. 하지만 야외가 보인다던지 뷰가 있진 않아요. 하지만 소파간에 거리가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조명 등으로 분위기가 좋습니다.

 

여기서 자몽쥬스 한잔 때리시죠.  ㅎㅎ


여의도에 구경갈 일 있을 때, 특히 더 현대에 갈일 있을 때 커피한잔 마시면서 주차도 해결되면 괜찮을꺼 같네요.

 

레이디베스트카드 홀더로써 참 이 카드는 평생 가져가야할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소피텔 잠실도 조인이 되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