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음식점&먹거리방문기

호주머니 조금 더 가볍게 만나는 펜시한 중식당 큐큐면관 QQ가지덮밥 후기

by 사브레 2022. 8. 24.
728x90


저희 직장 부근 식당을 소개하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동네마다 없는데가 없는 중식당. 

대형 프렌차이즈들은 많이 보셨죠. 일일향이나 연경, 취영루 같은 곳들이요.

그런데 여기 QQ면관은 조금 가격이 저렴한 버전의 가볍게 먹는 중식당입니다. 비슷한 경쟁자가 백종원 대표 브랜드인 홍콩반점의 그레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자주가는 집은 QQ면관삼성정입니다.

신메뉴 가지덮밥이 나왔다고 해서 한번 먹으러 가봤어요.


기본 메뉴들 보시면 유니짜장면이 5,500원입니다. 이것도 오른거에요.

전에는 4000원대였습니다. 싼데 맛이 없는건 또 아니에요. 면이 조금 약한데 소스가 나쁘지 않습니다.

 

계란 짜장밥도 제가 자주 먹는 편인데 7000원입니다.


만두가 좀 여러종류가 있어서 식사 + 만두로 살짝 미는 느낌이죠.


자. 오늘은 이거 가지덮밥을 주문하면 군만두3개를 주는 이 이벤트로 가봅니다.

기본차는 단무지 뿐이에요. ㅎㅎㅎ 기대하지 마시고...


자. 메뉴가 나왔습니다. 오오 그래도 나쁘지 않아요. 나름 풍성합니다.

 


계란국이 사이드로 나오는데 뭔가 맹탕같지만 간이 좀 되어 있습니다.


가지 덮밥 괜찮습니다. 비비면 고기도 많이 있고 소스도 먹을만 합니다.


서비스 군만두에요.


모양새가 괜찮죠.


안에 내용물도 괜찮습니다.

계속 이 가격에 이 구성이면 먹겠는데 만두 안주면 자주는 안시킬꺼 같은 느낌입니다만 맛은 괜찮았어요. ㅎㅎㅎ


인기가 많은 집이라 12시에서 1시에는 자리가 거의 없고 1시 이후에 가면 조금 여유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반포식스 쌀국수집이 사람 너무 많아서 기다리가 힘들면 이집으로 가는 경향도 있습니다. ㅎㅎㅎ

큐큐면관이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