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음식점&먹거리방문기

한국의 인앤아웃 크라이치즈버거의 애니멀 스타일 메뉴 정보

by 사브레 2022. 8. 30.
728x90

 

이제는 거의 버거덕후분들은 모르는 분이 없죠. 크라이치즈버거.

 

그래도 쉐이크쉑에 비하면 엄청 저렴한거죠.

가성비 넘치는 가격이라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버거인데 요즘은 버거 가격도 좀 인상이 되서 예전만큼 가성비 넘치진 않습니다. 그래도 맥도날드 정도 가격 수준은 유지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앤아웃 버거... 아니 크라이치즈버거를 주문할 때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히든(?) 메뉴인 애니멀 스타일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키오스크에 가보면 가장 먼저 원하는 버거나 셋트를 고릅니다.
저는 더블치즈버거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여기서 가격옆에 있는 붉은색 옵션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좀더 옵션이 다양하게 보여요.


이때 아래 이 화살표를 클릭해보세요.


그럼 다음 화면에 스페셜 옵션과 재료추가가 나옵니다.


스페셜옵션 애니멀 스타일을 선택하면 재료 추가를 무료로 2가지를 더 할 수 있어요. 세개를 다 선택하면 더 좋겠지만 아무튼 2개까지 됩니다.
버거킹에서 올엑스트라 옵션과 비슷하죠.

주문을 넣었습니다. 

기다리다 보면....

짠. 결과물!!


확실히 소스랑 배가 터질 듯한 용량!

그런데 먹기는 매우 불편합니다. 손이 지저분해지구요. ㅎㅎㅎ 그래서 애니멀 스타일입니다. 걸인처럼 우걱우걱 먹어야해요.


당첨운을 빌어볼까요.


이렇게 저도 명예의 전당에 오르고 싶네요.

 

크라이치즈버거였습니다. 제가 간 곳은 삼성점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