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음식점&먹거리방문기

홍콩 템플 스트릿의 템플 스파이스 크랩(Temple Spicy Grab) 후기

by 사브레 2023. 10. 14.
728x90

요즘 홍콩 여행 많이들 가시죠. 홍콩 물가가 살벌합니다.
그래도 조금은 저렴한 식당들 많이 찾으실텐데 현지 느낌 물씬나는 홍콩 식당 한 곳 소개합니다.

 

홍콩 조단역 부근의 템플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좋아보이지만 생각보다 볼거리는 없습니다. 저녁 6시 이후에 가야볼게 좀 있구요. 그나마도 그냥 그렇고 그런 물건들입니다.

 

https://maps.app.goo.gl/y39faSD6ogR1Wn58A

 

Temple Spice Crabs · 203 Temple St, Yau Ma Tei, 홍콩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스파이스 크랩 매장 분위

여기는 가리비구이와 게요리가 유명한 곳입니다. 위치는 템플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물그릇을 주는데 저게 그릇 씻으라는 겁니다. 손 씻는건 아니고... 대충 식기류들 씻으라는 겁니다. 저기 담겨져서 나오는데 이미 씻었다.. 그러니까 믿고 먹어라 그런 의미이기도 하구요. 미지근한 물입니다.

 

메뉴는 실패하지 않을 안전한 음식들 위주로 주문했습니다. 여기가 양이 좀 되더라구요.

 

가장 먼저 불루걸. 맥주 한 병.. 현재 맥주 함 마셔줘야죠.

 

스파이스 프라이드 플랫 누들 위드 비프,  78홍콩달러

 

팍초이(청경채) 갈릭 볶음 68불 양 겁나 많음. 

 

Steamed Clams with Glack Chill  98불평벙한 맛

대충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맛은 뭐 그냥 야시장에서 먹는 수준의 맛이었고 저녁 6시 30분쯤 갔을때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조금만 지나도 사람이 금방 차더라구요.

영어 잘 되고 카드 안됐던거 같고 현금으로 계산했습니다. 이 때는 몰랐는데 다른 홍콩섬이나 식당에서 음식들 먹어보니 여기 야시장이 음식 가격이 저렴한거더라구요.

보통 3명이서 밥 먹으면 아무리 싸도 8-9만원대 정도 돈이 나왔는데(정말 저렴한거 아니라 일반 식당) 여기서는 그나마 6만원정도선에 먹었었습니다.

스파이스 크랩 재료인 게

여기 스파이스 크랩이 유명한데 이거 한마리만 먹어도 5만원입니다. 그래서 돈 아까워서 안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음식이 생각보다 늦게 나옵니다. 미리 시키시길요. 

술한잔 하면서 현지 느낌 즐기실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강추까진 아니어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냥 홍콩 N회차 방문하신 분들 갈곳 없을 때 한번정도 들리는 곳으로 좋습니다. 맛집 여기 아니어도 많으니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