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창업기업생존기/오늘의위워크생활

위워크 삼성점 Monday Funday : 에그콥샐러드

by 사브레 2021. 3. 29.
728x90

매주 기다려지는 위워크의 해피 먼데이.

 

TGIM시간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건강한 콥셀러드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샐러드이죠.

 

해당 이벤트는 RSVP를 해야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이되서 셋팅 준비중입니다.

 

아마 최근에 진행됐던 TGIM중 가장 많은 인파가 아니었나 싶네요. 줄이 지하1층 로비 한바퀴를 돌았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위워크에 상주하고 계시네요. 모두 반갑습니다. : )

 

이벤트 참여 등록여부 확인을 하고 하나를 받습니다.

 

오늘의 음식 서울트럭이라는 곳에서 제공해주셨네요. 에그콥셀러드입니다.

 

 

짠. 깔끔한 샐러드이네요. 이것 먹고 조금 있다가 빨리 점심 먹으러 가야겠네요. ㅋㅋㅋ I love Meat!!!

고기조아조아조아요~

 

모두 한 주 행복하게 잘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