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방문기

2022년9월 인천공항 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PP카드, 더 라운지 멤버십 이용기

by 사브레 2022. 10. 12.
728x90

정말 3년만에 이용하는 인천공항 공항라운지 서비스입니다.

아직 2터미널에는 SPC라운지는 오픈하지 않았고 마티나와 라운지L만 오픈한 상태입니다.

저는 신한 메리어트 본보이 카드에서 제공하는 The Lounge서비스로 동반1인 무료 서비스로 이용했습니다.

이용 라운지는 마티나라운지이구요.

아이가 있는 경우 PP카드로 해결이 안되고 추가요금을 내야하는데 이럴때 너무 좋네요.

면세점 물품인도장 바로 앞이라 물건 받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더라운지앱을 깔고 거기서 메리어트본보이카드 등록하면 이용이 가능한 입장권을 24시간짜리로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 더 라운지앱은 스크린샷이 막혀있어서 뜨지 못하네요.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보통 부부가 각자 PP카드가 있다면 아이는 돈을 내야하는 상황이 생기는데 The Lounge 앱으로 이용권을 사용하면 동반1인이 해결되서 아주 좋습니다. 대부분 조금 먹고 나가는데 돈 2-3만원씩 내려면 왠지 억울하잖아요. ㅎㅎ


아무튼 라운지 분위기 쭉 보시죠.

 

음식이 있는 곳입니다.

사발면들은 모두 다 뚜껑 따져있습니다. 가져가지 못합니다~

그냥 여기서 드세요.

생맥주도 아침부터 제공됩니다.

잔도 시원하게 냉장고에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3년전과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거의 똑같은 형태로 운영중입니다.

 

맛도 그닥... ㅎㅎㅎ

 

가볍게 한접시 먹고 일어섰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다시 라운지에 가 있으니 다시 또 시작된 여행이 너무나 반갑더라구요.

 

메리어트 본보이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라운지L도 이용이 가능하니까 출입구에 맞춰서 잘 이용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