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음식점&먹거리방문기

판교 그래비티 호텔에 투숙한다면 한와담 한우집으로

by 사브레 2022. 12. 7.
728x90

판교 그래비티에 투숙하신다면 식사를 해결하시기 위해서 주변 식당들 다니실텐데요. 

판교 현백에서 많이 드시지만 사실 매번 같은 식당들이라서 다른 곳들 가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연히 가게된 한와담이라는 한우집이에요. 저는 점심때 방문했습니다.

바로 길건너 알파돔 1층에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있는 곳이에요. 

런치 메뉴로 깍뚜기볶음밥 2인에 된찌 준다고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주말에도 가능하구요.

 


매장 분위기는 이런 고깃집입니다. 
와인이랑 같이 고기먹는 분위기네요. 비싸보이죠.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이 만만치가 않네요. 3명이서 고기 구워먹으면 20만원 넘을듯 합니다;;;

 

저는  점심에가서 깍뚜기볶음밥2인분에 김치찌개 하나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기본찬 나오구요. 한우집이라그런지 양념게장이 나오네요.

 

팬을 달궈줍니다. 여기도 고기는 펜프라잉 방식이네요. 대도식당 스타일입니다. 경천애인도 그런데 한우 등심은 대부분 직화보다는 팬프라잉 방식으로 굽습니다. 

볶음밥재료가 나왔네요.

밥과....

볶음용 깍뚜기

 

된장찌개와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맛은 쏘쏘

 

차돌 고기를 먼저 구워주고....

 

깍두기와 볶아준뒤 밥을 투하!


쉐킷쉐킷~

 

완성!

 


여기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런치는 음료수 저녁은 구워먹는 치즈나 육회를 준다고합니다.
그런데!! 그래비티 호텔 투숙객에 한하여 고기를 주문하면 와인1병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금토일, 공유일에 한해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미리 알았으면 전날 저녁 여기서 가볍게 먹었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왜 이런거 투숙할때 안알려주지.. 페어필드 영등포는 제휴업체 리스트 쫙 프린트해서 주는데... 많이 아쉽네요.

저는 점심이라 콜라 한잔 얻어 먹고 나왔습니다. 뚱캔이라 맘에 드네요. 콜라 사이다중 하나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음식은 가성비는 글쎄요..... 맛도 평균 정도입니다. 밥 볶았는데 볶은맛 납니다. ㅎㅎㅎ
엄청 입에 쫙쫙 붙는 맛은 아니구요. 찌개는 괜찮았는데 고기를 굽지않고(차돌을 굽긴했는데 양이 너무 작아서 육향은 거의 안나더라구요) 밥을 볶아서 그런지 감동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휴일에 알파돔일대에 문 열은 집들이 많지 않아서 선택지가 많지가 않습니다. 

호텔 투숙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 고민해보세요. 저는 볶음밥보다는 다른 메뉴들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한와담판교점이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