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호텔투숙기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Marriott Marquis Queens Park)투숙기3-스위트 1킹베드룸

by 사브레 2022. 10. 17.
728x90

https://lindberg.tistory.com/346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투숙기 2편: M클럽 라운지 칵테일아워(Evening Cocktail Hour)후기 및

저녁을 해결하러 라운지로 갑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해피아워시간인 이브닝 칵테일 아워는 운영시간이 꽤 길어서 좋습니다. 무려 17시부터 20시까지 총 3시간이 운영되더라구요.거지같고 제약많

lindberg.tistory.com

지난 2편과 이어집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캐시앤포인트 1만점+1,600바트 조합으로 일반방 예약했고 SNA(Suite Night Awards)적용됐습니다.
SNA가 적용된건 대략 투숙하기 5일전에 미리 확정되서 좋았어요.
그래서 받은 방이 M 1 Bedroom Suite, M Club lounge access, 1 Bedroom Suite, 1 King 입니다.

복도 분위기와 전체적으로 우둑어둑하니 좋습니다. ㅎㅎ

태국, 방콕다운 느낌의 의자가 제가 방콕에 다시 왔음을 느끼게 해줍니다.

대리석 바닥이 블링블링하네요.

 

문 열자마자 보이는 거실입니다.

 

방의 위치는 이렇구요.

업무용 데스크와 함께 소파,  오브제들이 눈이 들어옵니다.

커네팅 룸이라는걸 알 수 있는 문이 왼쪽에 보입니다.

 

창 밖으로 이런 뷰가 보입니다.

맞은 편은 사우스 타워이고 아래 수영장이 보이네요.(9층입니다) 저기 멀리 카르마카멧으로 들어가는 골목도 보입니다. 

아는 분들만 아는 길...

 

제너럴 매니저의 웰컴레터.

 


웰컴 선물로 쿠키가 놓여져 있습니다. 스위트룸이라서 그런지 생화가 있는게 좋습니다.

미니바는 물과 네스프레소

냉장고는 비워져있구요. 그래서 편했습니다.

 

가벼운 스낵메뉴는 주문으로 가능합니다.

미니바 메뉴가 저렴하더라구요. 주변 편의점에서 맥주나 술을 안팔아서 여기서 주문하는게 낫습니다.

 


아이스워터 아이스버켓은 따로 전화로 주문하면 가져다줍니다.

기본차와 함께 컵, 커피포트 다 충실히 있습니다.

 

침실입니다. 큰 킹침대가 하나 놓여있습니다.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가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기하게 고려청자 같이 생긴 항아리가 있어서 한국적 미도 느껴지는... ㅎㅎㅎ

 

욕실은 크게 왼쪽 오른쪽 샤워부스, 수전 큰거 하나 그리고 화장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수전이 하나라서 아쉽네요.


태국답게 귀여운 수건장식이 있습니다.


수전에 박스가 있습니다.

안에는 욕실 어메니티들이있습니다.

 

가글용 생수 있구요.

 


샤워 부스에도 덕용 어메니티입니다. 이제 1회용은 없네요.

thisworks라는 생소한 브랜드의 욕실어메니티들. 

밤에 외출하고 들어왔더니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설치해주셨습니다. 요청을 드렸는데 흔쾌히 무료라고 하네요. 고마웠습니다.

 

 

체크아웃 직전의 방... 아무튼 되게 편안했어요.

 

다음편으로는 대망의 조식으로 이어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