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호텔투숙기

명동 호텔의 새로운 바람 르메르디앙(Le Meridien)명동 투숙기 2 : 피트니스센터(Fitness Center)과 수영장

by 사브레 2023. 1. 28.
728x90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는 모두 15층에 있으며 모두 카드 테그로 입출입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키만 있으면 24시간 억세스가 됩니다.

 

기본 생수와 찬 수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다녀간 시간이 표시되어 있네요. ㅎㅎㅎ

별건 없고 유산소 머신과 프리웨이트 정도 있습니다.

기구도 많진 않고 적당히 운동루틴 유지할 정도 있습니다.

 

테크노짐 신형들이라 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집에 러닝머신 하나 들이고 싶네요. 크기가 크지도 않고 기구도 많지 않아서 헬창분들은 별루라고 느끼실껍니다.

 

다음은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에 탈의실이 있는데 샤워장이 하나뿐이라 제가 수영하고 나서 앞에 아이 씻기는 남자분기다리느냐고 정말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아이 샤워는 룸에서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침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제가 오전 11시쯤 이용했는데 그 때는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좁고 긴 곳인데 레인이 없어서 좋기도 나쁘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 레인 설치하면 수영을 제대로 할 수 가 없을껍니다. 손님 진짜 많더라구요.

 

수심은 1.2M

 

선베드와 카바나 모두 무료입니다. 경쟁이 상당히 치열합니다만 수영하러 왔으니까 자리 없어도 사실 상관은 없습니다.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이프티 가드는 있긴 하지만 헬스장과 수영장 등을 별도로 관리하는 스탭은 없습니다. 그때 그때마다 직원들이 돌면서 관리를 합니다. 사우나가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수영장에서 보이는 창밖의 풍광들이 명동 한 중앙이라 꽤 멋지고 뉴욕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린이 친화적인 곳이라 커플들은 질색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클럽라운지 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히 인천 하얏트랑 상당히 분위기가 비슷했습니다.

 

다음은 클럽라운지 해피아워와 조식 소개하겠습니다. 바쁘네요.

 

명동 호텔의 새로운 바람 르메르디앙(Le Meridien)명동 투숙기 1 : 체크인 및 디럭스 킹룸

명동 호텔의 새로운 바람 르메르디앙(Le Meridien)명동 투숙기 2 : 피트니스센터(Fitness Center)과 수영장

명동 호텔의 새로운 바람 르메르디앙(Le Meridien)명동 투숙기 3:오르되브르 이브닝 칵테일

명동 호텔의 새로운 바람 르메르디앙(Le Meridien)명동 투숙기 4:클럽라운지조식과 라파레트조식 가격정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