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호텔투숙기

아코르플러스 패스트트랙 테스트 1박 및 이비스 스타일 명동 공기 투숙기

by 사브레 2021. 2. 21.
728x90

며칠간 계속 아코르 관련 글만 올리게 되네요. 아무래도 이번 행사가 좀 큰 편이라 많은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그제 공기투숙을 했던 결과와 이비스 스타일 명동 공기 투숙기를 올립니다.

 

먼저 이비스 스타일 공기 투숙기부터 가보시죠.

 

패스트트랙 안내가 올라고 정말 머리 아픈 학습을 한 결과를 확인해보고자 명동 이비스 스타일에 1박을 넣었습니다.

1박에 4만원에 부가세 별도로 앱으로 예약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공기 투숙의 성지로 활용하고 있고 룸컨디션에 대한 평이 너무 안좋아서 방에 다녀만 왔습니다.

 

(여기서 공기 투숙이라는 용어는 매트리스 러너들이 주로 사용하는 용어로 잠은 자지 않고 빈방으로 실적을 채우는 방식을 의미 합니다. 사람은 없는데 공기만 있으니까 공기투숙이라고 부릅니다. 보통 아주 저렴한 룸레잇의 호텔룸으로 실적을 채우는 방식입니다.)

 

전에는 이 앞에 비틀이 서 있던거 같던데... 그냥 황량하네요.

 

 

로비 분위기는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필동 부근이라고 해야할까요. 충무로가 가까워서인지 전체적인 영화와 관련데 오브제나 사진들이 눈에 띕니다. 원래 사람들로 북적여야할 이 곳에 너무 사람이 없어서 폐업한 호텔 온 기분이었습니다.

 

 

그래도 멤버라고 프라이어리티 체크인 데스크가 있지만 아무도 방문객이 없어서 무의미했습니다. 직원도 한명, 저도 한명...

 

줄 안서고 곧바로 체크인 완료후 17층으로 올라갑니다.

정말 한방에 사진이 찍히는 룸의 구조.

아주 지저분하거나 그렇진 않고 깨끗은 했습니다. 벽에도 충무로 감성이 느껴지네요.

 

 

욕실과 세면대. 홀리데이 익스프레스에 익숙하기도 하고 부산 출장시 이비스를 워낙 많이 이용해서 낮설지 않은 구조입니다.

옷장과 냉장고, 다회용 슬리퍼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이 있네요. 나름 배려있는 아이템

전혀 손도 대지 않은 무료커피음료들

창밖뷰.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위치도 나쁜 편은 아니었으니까요.

실버 멤버라고 특별하게 무료로 넣어준 베스로브.

평소에도 잘 안입는데 여기서 과연 입을지는... 원래는 이것도 유료더라고요. 1벌에 2000원. 2벌이니까 4천원이네요. 4만원에 투숙했는데 무려 10%에 달하는 무료서비스에 감동을...

 

무료 물. 냉장고는 차라리 이렇게 비워져 있는게 편합니다.

 

현재 조식은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에머니티와 정책에 대한 안내. 부가시설 모두 셧다운 되어서 뭐 할게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도 실버 멤버라고 챙겨준 웰컴드링크 쿠폰 2장

 

사진으로만 보던 르 스타일 바의 모습 낮에 와서 좀 그렇지만 탁 트인 것이 봄에 오면 좋겠네요.

 

르 스타일 레스토랑과 바의 로고. 여기서 조식도 하고 원래 그런 것 같아요. 지금은 점심, 저녁을 단품으로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나름 칵테일도 한잔 마실 수 있네요. 미도리 샤워가 있습니다. 테라도 마실 수 있고..

 

그래도 간게 아까워서 라떼 한잔 주문해서 마셨구요. 함께 간 친구가 남아서 사진 몇 장 찍어서 보내줬네요.

밤에는 살짝 이런 조명이 들어와서 훨씬 분위기가 좋습니다.

 

저는 방만 체크인하고 곧바로 나왔고 함께 간 일행이 조금 더 있다가 나왔습니다.

 

일단 총평은 4만원에 예약한 금액대비 기대치에 만족하는 곳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모텔보다는 저렴하니까요. 혼자서 출장 다닐때는 딱 좋은 곳 같아요. 아쉬운 것은 주차가 안되서 아쉬운데 1시간 정도는 무료주차 넣어준다고 하니까 체크인 하러 가실 때 멀리 차 두고 다니지 마시고 1시간 안에만 빼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장기투숙요금으로 예약하면 주차만이라도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러면 그냥 전초기지처럼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중간 중간 들려서 일도 좀 하고 커피라도 좀 마시고 가고... 뭐 그렇게요.

 

체크아웃은 방에 키 두고 나온 뒤에 전화로 다음날 아침에 했습니다. 편하고 좋네요.

 

그리고 이제 가장 궁금한... 패스트랙 결과물...

정확히 학습한 대로 적립이 되었습니다.

 

롤오버로 된 1 QN이 있었고 투숙으로 인한 1QN, Double your status 1QN, Fast track 실버를 위한 10 QN 이렇게 이번 투숙으로 받은 12박과 기존 1 QN이 합쳐져 13일이 되었습니다.

 

다들 패스트트랙 성공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